1층 층별안내

총 3개의 출입구가 있다. 맨 왼쪽 출입구로 들어가면 왼쪽으로 순서대로 구강보건실, 치과, 화장실, 엘레베이터, 건강검진실, 내과, 접수실이 있고 맨 왼쪽 출입구 오른쪽에는 소아청소년과가 있고 바로 옆에 계단이 있다. 두번째 중간 출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편에 모유수유실이 위치해 있고 그 옆에는 예방접종실이 있으며 건너편 계단을 지나서면 바로 물리치료실이 있다. 세번째 맨 오른쪽 출입구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직원식당이 있고 계단을 지나면 영양플러스실이 나온다. 그 왼쪽편으로 가면 순서대로 화장실, 엘레베이터가 있다.

2층 층별안내

1층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왼쪽부터 순서대로 한방진료실, 결핵실, 건강생활팀이 있고 앞에 계단을 중심으로 왼쪽편에는 소장실, 오른쪽에는 순서대로 위생안전팀, 예방의약팀, 보건행정팀이 있다. 계단을 중심으로 앞으로 더 걸어가게 되면 왼쪽으로는 화장실, 상담치료실이 있고 오른쪽에는 방문보건팀, 치매상담실, 생활건강서비스실(금연/영양/비만)이 있다. 1층 엘레베이터를 기준으로 왼쪽편에는 순서대로 화장실이 있고 엘레베이터가 있으며 방사선실이 순서대로 있다. 화장실과 방사선실 뒷쪽으로 가면 임상병리실이 위치해 있다.

3층 층별안내

2층 소장실 앞에 위치해 있는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왼쪽으로 순서대로 엘레베이터, 문서고, 휴게실이 있으며 오른쪽에는 휴게실, 다목적(회의실)이 위치해 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보건소 보건행정팀(☎ 055-860-8701)
최종수정일
2022-10-12 17:37:00

TOP